> 사찰소개 >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좋은 인연에 감사합니다. 원광사를 방문하신 불자님들께 항상 부처님의 가피가 가득하시길 발원합니다.

 

원광사 정인스님께서는 "상구보리 하화중생"의 부처님 가르침에 중생제도를 위하여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는 배움의 길을 열어주고, 독거노인 생활보호 대상자들에게는 무료장례 봉사를 하며, 몸소 자비 선행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경전만을 가지고 중생을 제도 할 수 없다"는 깨달음에 산사에서 내려와 도심 속에 부처님 가람을 마련하여 바쁜 생활속에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생활불교를 포교 하고 있습니다. 현대 생활 속에 어려움과 괴로움에 시달리는 모든 이에게 속 시원한 해답을 주시며, 사주팔자를 불법으로 인연을 맺어 인생을 살아감에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포교하고 있습니다.

 

사주명리학으로는 최초 전국을 년 200회 이상 순회를 하며 강의(법문)를 통해 수많은 불자들의 근심 걱정을 해결하여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중생제도를 하고있다.

 

나를 알면 어느 누구도 원망하지 않는다. "눈먼 장님이 밤중에 길을 걸을 때 등불을 밝히고 길을 걷는 깊은 뜻을 알아야 한다" 삶의 모든 것은 사주팔자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모든 자들이 어두운 암흑 속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의 길을 찾아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오늘도 두손모아 향사루어 발원하고 있습니다. 힘들게 헤매지 마시고 원광사 정인스님의 법문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길 원합니다.

 

사주를 통해 자녀들의 결혼 문제, 궁합, 사업, 영업, 작명, 개명 모든 문제를 속 시원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옛날 은사님이신 큰스님께서 항상 가르침을 주시길. "내 밥 먹고 욕먹지 말고 살 거라, 헛 걸음 하지 말고, 헛 말하지 말고 살 거라" 원광사 정인스님을 찾는 모든 자는 괴로움 없이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도록 열심히 수행 정진하겠습니다.

- 원 광 사 회주 고암당 정인 합장